구매후기 및 상품문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5 감사합니다 (1) cdr4026 2020/07/09 0 평점아이콘
와이프생일이라 사무실로 보냇습니다 배송빠르고 이쁘게 잘꾸며주셔서 좋아하네요ㅎㅎ또시킬게요~~^^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
소중한 아내분의 생일에 저희 한플라워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한 마음 입니다.
덕분에 행복한 시간 보내셨는지요?
생화 뿐 아니라 여러 다양한 품목들이 많으니 앞으로도 한플라워를 통해 또 다른 감동 선물하실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4 치즈인더트랩 좋아요 (1) 김현* 2019/11/13 0 평점아이콘

3번째 똑같은 상품으로 주문했는데 이번이 제일 예뻐요~~

다음에 또 이용할께요 ^^

리플 고객님, 한플라워입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배송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 두번째주문입니다 (1) 김혜진 2019/09/06 0 평점아이콘

첫구매가 만족스워 두번째 주문했는데 

역시나 맘에듭니다~!! 많이파세요!!!

리플 고객님, 한플라워입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배송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5년 단골 끊습니다. (1) ㅇㅇ 2019/05/15 0 평점아이콘

한플라워는 정확히 제가 2014년부터 자주 이용했습니다.

기업인이 아니고 개인으로 1년에 10~20회정도 하면 많이 이용한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중간에 아이디를 바꾸는 바람에 그 기록이 남아있지는 않겠으나

이번 어버이날 기념하여 의심없이 한플라워에 주문했고

카네이션보담 좋아하시는 후리지아 장식으로 된 꽃으로 주문했습니다.

 

당일 전화를 받으니 제가 주문한 상품으로는 꽃 재고가 부족하여 만들수 없다 연락을 받았고

카네이션으로 해줄 수 있다고 했습니다.


제 부모님은 카네이션 꽃 을 별로안좋아하십니다.

그래도 재고가 부족하다 하시니 그럼 빨간색 카네이션으로 주문을 말씀드렸고

사측에서도 어차파 빨간색 밖에 남지 않아 그렇게 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오랜 단골이고 자주 주문하기 때문에 잘 부탁한다고 말씀까지 드렸습니다.
 

왠걸 물론 제 부모님은 자식이 보낸 꽃바구니 이니 당연 좋아하셨지만

제가 해도 그보다는 나을정도의 촌스러움..................

꽃을 사고 이렇게 돈이 아까운적은 이번이 처음 인 것 같습니다.

늘 기대 이상으로 잘 해주셨기 때문에 별 다른 피드백 없이 맡겼더니 최악이었네요

 

그리고 주문자와 대화 나누었던 내용으로 제작하시길 바랍니다

비슷하게도 해줄 수 없으면 아예 주문 취소를 하세요

최악의 기념일 이었습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기분 좋은 날 신중하게 고르셨던 상품이었을텐데 언짢게 해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생화의 경우 전국의 화원마다 갖고계시는 꽃들로 최대한 신경써서 제작해드리고 있으나
지역 화원마다 제작 스타일이 다르다보니 그렇게 느끼셨을 것 같아요.
상품에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1 감사요~~ (1) 꽃바구니 2018/10/19 0 평점아이콘

받는분이 만족해하시네요 감사합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
한플라워를 믿고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페이지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