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및 상품문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20 [문의] 비밀글 구매문의 (1) 이윤종 2020/08/19 0

안녕하세요 

회사 법인카드로 구매하고자 하는데 가능한가요?

 

배송지역은 용산구 한남동인데 배송료 추가되나요?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법인카드는 유선상 카드번호화 유효기간 알려주시면 별도로 승인 가능하십니다.
배송료는 기본 무료이므로 주문해주시면 되세요~ 감사합니다!
19 [문의] 비밀글 개업축하화분입니다. (1) 2020/08/18 0
시간은 준비되시는대로 보내주세요~
이쁘게 좋은제품으로 부탁드려요.
리본문구 오타조심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하신 상품 배송완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8 불만족 (1) hslee0405 2020/08/11 0 평점아이콘
같은 단위의 화분중에서 같은 종류의 두가지중 가지가 풍성하고 상품을 가격을 더주고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배송된 사진을 보니 선택하지 않은낮은가격의 화분 모습이었습니다. 집에서 그종류의 화분을 키우고 있어서 가지의수나 풍성함정도를 알고 있는데 너무 실망이고 화가 납니다. 어차피 배송되어 지인께 감사인사까지 받은지라 더이상 문제삼지는 않겠으나, 지불한 가격에 맞는 정확한 그원칙은 지키시는게 기본이라고생각합니다.
다른 구매자분들께 같은 피해가 가지 않도록 신경쓰십시오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상품 주문해주셨는데 아쉬움을 느끼셨다니 정말 죄송합니다.
살아있는 식물이다보니 같은 가격대에 나가는 상품이라 할지라도 식물의 풍성함이나 수형의 모양이 다르거나 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같은 가격대에 나갈 수 있는 상품 중 좋은걸로 골라서 보내드리고 있는데, 보다 풍성한 느낌을 기대하셨을텐데 아쉬움 안겨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다음번에 또 찾아주신다면 만족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7 싱싱한 금전수가 왔네요 (1) 지땡땡 2020/04/01 0 평점아이콘

두번째 이용하고 있어요

너무너무 싱싱하네요

늘 감사합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
또 한번 저희를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 주문에도 마음에 드실 수 있도록 특별히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 사진 구매후기 (1) 김영은 2020/03/04 0 평점아이콘

 

그냥 세일하는 금전수하면 좀 덜 예쁠까봐 

이왕이면 제 친한친구 개업하는데 

돈 조금 더 내도 커보이는 금전수를 보냈어요. 

생각보다 화분이 많이 안 들어와서 

제가 보낸게 제일 좋아보였다고 하더라구요. 

인터넷 주문은 처음인데 만족스러웠어요. 

리본도 예쁘네요. 

감사해요.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금전수는 특히 개업식 선물로 많이 하는 나무입니다~^^
좋은 상품을 받으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다음번에 또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5 만족 (1) 김미자 2020/01/07 0 평점아이콘

친구 소개로 한플라워라는곳에서 주문했는데

상담사분들께서 매우 친절하게 설명과 무리한 요구에도 적극적으로 응대해주시는점
매우 만족했고요 그리고 개업장소인테리어랑 딱맞게 화분색상변경도 해주시고
자주 이용해도 될듯싶었습니다.

만족이였습니다. 

리플 고객님, 한플라워입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배송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4 [문의] 비밀글 방금 주문했습니다. (1) 조장기 2019/09/03 0

금전수 (흰사기분B) 방금 주문 하였습니다.

 

좋은 금전수로 부탁 드리겠습니다.

 

리플 고객님, 한플라워입니다!
네! 주문서 확인됬습니다. 좋은 상품으로 제작해서 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3 좋은상품 감사합니다 (1) *** 2018/12/06 0 평점아이콘

지인에게 감사표시를 어떻게 하나 망설이다가 한플라워를 믿고 보냈는데 지인이 너무나 좋아하십니다

가격대비 상품도 대만족입니다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번창하십시요.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 리본서비스 불만족과 고객센타 안내서비스 미흡.. (1) 이소정 2018/10/30 0 평점아이콘

꽃배달 서비스를 이용을 자주 하는편입니다.

 

리본컬러를 잘못 선택하면 화분이 죽어보여서..

 

신신당부를 해드렸는데..

 

정말 대실망입니다.

 

요청사항이 안되는 연락을 주셨다면 주문을 안했을겁니다.

 

연락없이 배달완료.....

 

배달되었는지도 주문자가 직접 전화해서 확인..

 

고객센타도 고객을 대응하기에 과부하인듯..

 

그리고..배달되었기 때문에 수정불가.......

 

다시는 이용 안할듯합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는 고객님 요청대로 배송해 드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전국배송으로써 고객님 취향대로 다 갖추지 못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재이용시에는 상품,배송 모두 100% 만족하실수있도록 더욱 신경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 만족합니다 aaxinren 2018/08/25 0 평점아이콘
배송도 예정된시간보다 빨랐구요 사진도 보내주시고 배송완료 문자도보내주시고 여로모로 맘에들었네요~실물도 사진이랑 같아요~받는분이 실망안하게 이것저것 물어봐도 친절하게 신경쓴부분이보였어요~고마워요~
10 빠른배송 늘 만족스럽습니다. (1) 원은희 2018/03/28 0 평점아이콘

빠른배송 늘 만족스러워요~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플라워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드려요~
또뵙겠습니다~
9 경기도서 부산까지 보냈는데 잘모르겟네요 (1) 구매자 2018/03/27 0 평점아이콘

 


 


사진도 흐릿해보이고.. 포장을 밑에만 저리해서 풍성하게 해서 보내셨는지.. 모르겟지만..


어제(18.3.26) 제가 18.4.7 일 부산 에 방문해서 본다고 말씀드렸습니다 .


가서 제눈으로 보고 이상하거나 하면.. 클레임 건다고 말씀드렸습니다 .


분명 시간도 당일에서 다음날로 옮기면서 신경써주신다고하셨는데요


신경써주신부분이야 밑에 포장?한거 리본? 이중으로 한거? 정도 인거같네요..


사진을 풍성하게 찍히기위해 저렇게 놓고 찍으신거처럼보이네요..


일단 제가 가서 확인해 보고 판단을 해봐야겟네요

리플 안녕하세요고객님 한플라워입니다.
우선 사진이 잘 안보인다고 하셔 문자로 다시한번 사진보내드렸습니다.
식물이 작거나, 풍성하지않아 가리기 위해 포장을해서 보내드린거는 아니고,
개업식의 경우 화려하고 풍성하게 화분을 돋보이기 위해 포장을 해서 나가는 경우가 많이있어
포장을 해서보내드렸습니다. 신경써서 보내드린만큼 직접 가셔서 보셨을때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한플라워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상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 잘 받았다고합니다^^ (1) bjyseain 2018/02/11 0 평점아이콘
저희 상가 입점하시는분께 선물로
보내드릴 화분이라 신경이 많이쓰여서 상담사님께 부탁을 많이 드렸습니다. 친절하게 상담도 잘 받아주시고 기분이 좋았습니다.친절도 최고입니다.
화분도 사진이미지와 같고 리본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고급진 색으로 해주셔서 받으시는분도 기분이 아주 좋으셨다합니다
계속 번창하시길 바라고 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플라워 이용해주시고 또 소중한 시간내어
정성스런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상품으로 보답드릴게요
다음에 또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 도대체 이해가 안되네요 (1) tlahsqkd 2017/09/10 0 평점아이콘
2시 배송 완료후 사진 바로 보내준다하고 4시넘어 고객센터로 전화하니 그때서야 보내주고... 심지어 화분 하나는 잘못가서 다시 재배송후 사진 보내준다더니 또 연락없어서 고객센터로 전화하니 사진도 안보내주네요
다행이 받는사람이 맘에는 들어해서 다행이지만 구매자 입장에서 불만이 없을수가 없습니다
응대해주는 분들은 친절하지만 더 깔끔하게 일처리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구매의사는 없습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진심으로 너무 죄송하단 말씀 먼저 드립니다.
시멘트화분으로 다시 심어서 당일 안전하게 배송해 드렸으나
다시 나가면서 진행사항을 꼼꼼하게 안내해드리지 못한 것 같습니다.
빠른안내를 해드리지 못해 답답하셨던 부분 정말 다시 한 번 너무 죄송합니다.
다시 한 번 한플라워를 믿고 주문주신다면 처음 부터 끝까지 꼼꼼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너무 죄송합니다 고객님, 또 뵙길 바라겠습니다.
이전 페이지 1 2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