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및 상품문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13 대박 감사 (1) 방선미 2015/05/08 0 평점아이콘

부모님께서 너무 좋아하시네요~

꽃바구니가 화면보다 더 예쁘게 나와서 감사합니다.

한플라워! 더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리플 고객님 ^ ^
저희 한플라워 상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한플라워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
12 복불복... (1) 박상미 2015/05/05 0 평점아이콘
주문시 이미지랑 실제 배송된 꽃바구니가 도무지 같은 상품이라고는 말할수 없을정도입니다. 앞으로 좀 더 성심을 다해 이미지와 유사하게라도 해주셔야 사업 번창하실것 같습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우선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상품을 배송해 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상품의 경우, 구매 시 상세이미지 하단에 계절이나 지역에따라 변동사항이 발생될 수 있음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받으셨을때 생각하시는 이미지와 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교환이 필요하실 경우 바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실 경우 02-1544-5585 로 전화주시면 상담을 통하여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런 환절기에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1 꽃배달이 안됨 (1) 김명희 2014/05/30 0 평점아이콘
시어머님 생신이 30일 이여서 꽃배송도 30일로 부탁드렸는데

배달이 안되는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 발생했네요

29일 아침에 통화까지 하고 입금도 완료한 상태라

믿고 있었는데 실망입니다

제 입장도 곤란하게  되었습니다

명백히 그 쪽 잘못인것 같네요 환불 해 주세요

하루 늦게 도착한 꽃은 의미가 없습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먼저 좋은 날 준비하신 선물이신데 꽃배달이 원활하게 되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구매하신 금액은 5월 31일 환불을 해드렸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노력하는 한플라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 사진 후기 (1) 후기 2014/05/23 0 평점아이콘
조아요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받으신 제품이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이네요^^

앞으로 더욱 좋은 제품을 제공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9 이럴수가요 (1) 박지연 2014/05/08 0 평점아이콘
배송이미지 보고 너무 놀랐네요.

에버그린 알스토메리아등 색감이 너무 이뻐서 주문했는데

이건 무슨.. 뜬금없이 빨간 장미와 백합만잔뜩이라니요....

이럴줄알았으면 동네 꽃집에서 그냥 주문했을것같아요........

사랑의 마음구성보면 장미와 백합은 들어있지도 않은데.... 

일이만원 짜리도 아니고

어떻게 상세설명과 이리 다를 수 있는지 많이 실망입니다

화분부터 이미지랑 같은게 하나도 없네요.

더구나 화분에 리본문구는 신청도 안했는데 

떡하니 제이름이 새겨진채 달아 놓으셔서

다른 사람 대신 주문해드린건데

민망한 상황이 되어버렸네요.

날이 날이니 만큼 그냥 넘어가려했는데

그래도 너무 화가나서요.

더 신경좀써주세요.

 
리플 박지연 고객님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요청하신 상품과 배송된 이미지의 상품을 확인해보니, 다른 느낌의 상품이 배송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부분은 추가적으로 검토하여,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8 [문의] 비밀글 배송 (1) HJ 2014/05/08 0
울산 언양 배송 가능 하나요??

그리고 이 사진 그대로 배송되는거 맞나요? 바구나 모양도 동일하게?? ^^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우선답변을 늦게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어버이날 당일의 경우 배송시간관련 안내를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 [문의] 비밀글 배송문의 (1) 윤승현 2014/05/08 0
지금 주문하면 당일 배송 되나요.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우선답변을 늦게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어버이날 당일의 경우 배송시간관련 안내를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6 [문의] 한플라워 배송 최고! (1) sdj78 2014/04/21 0
다른데서 전국당일배송인거 주문햇다가 아침에 전화와서는 넘멀다고 취소요청좀 해달라는 전화받고 개멘붕ㅡㅡ 장난하나 부랴부랴 딴데 찾다가 찾은 한플라워!!! 역시대박... 멀다고 취소요청부탁햇던데는 모냐ㅡㅡ걸어가냐 기어가냐 멀긴개뿔 그럼 한플라워님들께선 어케 바로 가셧을까... 암튼 내가원하던데로 그문구 그데로 예쁘게 빠르게 배송되엇다~!!! 대만족!!!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앞으로 좋은 상품으로 최대한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꽃바구니 너무 이쁘네요~ (1) lovemedare 2014/04/15 0 평점아이콘
부모님 생신이라 보내드렸습니다

상품평이 별로라 좀 걱정했는데, 걱정과는 달리 너무 이쁜 상품이 왔네요

통화할 때 신경써 주신 담당자님 너무 감사해요~

다음번에 또 구매할게요~~~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꽃바구니가 마음에 드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부모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4 이쁜꽃 정말 감사합니다. (1) 밀레니엄 2013/10/01 0 평점아이콘

상품도 만족 배송도 만족 입니다.



좋은상품 감사합니다.



 



^^ 많이 파세요~


리플 감사합니다
3 사진과 많이 틀리네요... (1) ginagina 2013/05/09 0 평점아이콘

부모님께 받은신 꽃바구니 좀 사진찍어서 카톡으로 보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어쩌면 사진과 색감과 꽃이 이리도 틀린지...물론 바쁜 시즌이고 똑같지 않겠다는 건 예상했지만,

아예 사진과 전체적인 칼라부터 다르네요...

사진에는 보라, 핑크, 화이트가 세련되게 절제된 분위기인데,

직접 받으신 건 노랑, 주황, 보라, 화이트 아무색이나 꽂아놓은 느낌에, 카네이션은 별로 들어가지도 않고,

노란, 보라 들국화같은 야생느낌? 나는 꽃들이 더 많네요...

꽃 종류나, 전체 색감이나 둘 중에 하나는 맞춰주셔야죠....ㅜㅜ

 

실망스러웠어요...

리플 어버이날이다보니 꽃의 수요가 많아 이미지와 다르게 간것같습니다
실망시켜드린점 정말 죄송합니다
다음번엔 더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정말실망스럽습니다. (1) jk5542 2013/05/08 0 평점아이콘

여러군데 찾아다니다가

화분도 마음에 들고 카네이션 가득이라 주문했는데

막상 와보니 화분도 다르고 카네이션도 찾기 힘들고

실망스럽네요.

이럴거였으면 구지 이상품을 선택하진 않았을텐데

부모님 드릴 제품인데 주문취소하는것도 죄송스러운 일이고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리플 이미지에대한부분은 미리말씀드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배송은 정확한데... (1) wowshe 2012/05/08 0 평점아이콘

배송은 잘 된것 같은데...

 

사진대로 화분으로 올줄 알았는데 바구니로 왔더군요. 착오가 있었던건지...

 

그리고 꽃이 생각보다 많이 피어버린 것으로 배송이 되어 많이 아쉽습니다.

 

상품 이미지대로 배송이 되는 상품이 아니라면 상세 설명에 미리 알려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리플 화분이 없어서 바구니로 대체가 되었습니다.
업무가 폭주한 이유로 미리 대체될 사항을 알려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앞으로 좀더 주의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 페이지 1 다음 페이지